한류스타 이민호와 모모 랜드 출신 배우 연우가 열애설에 관한 소식입니다. 이 소식은 디스패치를 통해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의 영화관 데이트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으며, 이민호가 이달 초 연우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집으로 연우를 초대, 둘만의 생일파티를 했다고도 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사람의 집은 걸어서 5분 거리로 자택 데이트 역시 도보로 이루어졌다고 하며, 두 사람은 주로 자택에서 게임을 즐기는가 하면, 영화 관람 후 드라이브를 하는 등 어느 연인과 다름없는 평범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 졌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관련, 연우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확인 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드러냈습니다.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모모 랜드 탈퇴 후 배우로 변신한 연우는 오는 9월 방송되는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으로 안방극장에 복귀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두분의 나이차는 9살 차이로 프로필은 아래 참고 바랍니다.
이민호 프로필
나이: 34세(1987년생)
이민호탤런트, 영화배우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 데뷔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경력 2019.07.~ 세종학당 홍보대사 수상 2020.12. SBS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판타지 로맨스 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
연우 프로필
연우 탤런트
출생 1996년 8월 1일(25세) 신체 169cm, 49kg, B형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 공연예술고등학교 데뷔 2016년 모모 랜드 EP 앨범 'Welcome to MOMOLAND'
데이트 현장 사진
아직 확실히 연우측에서 밝힌 바는 아니나 연예인 역시 사람인데 두 분의 아름다운 사랑으로 이어져 행복했으면 하네요. 두 분의 앞길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