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이쁜 나에 마음을 전하고 싶으신가요? 뻔한 선물 말고 이쁘고 기억에 남는 초콜릿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인터넷을 찾다 보니 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협찬 이런 거 없이 순수하게 너무 이뻐 보여서 소개해 드리는 사항이니 이번 밸런타인데이 마음을 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먹는 초콜릿 쇼콜리디아, 먹는 꽃다발! 벚꽃 브라우니 들어보셨나요?
벚꽃 브라우니는 쉽게 넉는 초콜릿이 아니라 베란다, 창가 등 서늘한 곳에서 7일까지 보관이 가능하다고 해요. 25도 이상의 기온에서는 녹을 염려가 있지만, 극단적인 경우가 아니고서는 잘 녹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하실 수 있을듯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쁜 벚꽃 모양의 초콜릿들이 줄지어 있는 모습을 보게 되면 선물을 받는 사람 역시 사르르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처럼 녹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밸런타인 이색 초콜릿 벚꽃 브라우니 어떻게 생겼길래?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아기자기한 꽃모양에 포장 또한 너무 이쁘고 그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더군다나 먹는 초콜릿이라는 장점에 밸런타인데이에 딱 어울리는 이색 초콜릿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저 꽃들에 디테일만 봐도 말이 필요 없을 듯하네요. 저걸 어떻게 만들었지 하고 생각이 들 정도예요. 정말 아름다운 자태네요. 초콜릿이 아니라 정말 꽃이라고 해도 믿을 듯하네요.
상품리뷰가 말해주는 제품!
지금 당장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시고 밸런타인데이 선물 준비 하시기 바라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에 올라와있는 가격이 가장 싸서 그곳에 링크를 아래 남겨 드릴게요. 다른 곳도 한번 비교해 보시고 준비하시길 바라요. ^^